이용안내 FAQ입니다.
Q 교환 및 환불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신선식품 특성상 단순 변심에 의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
받으신 상품에 하자가 있는 경우, 1일 이내 사진과 함께 고객센터로
접수해 주시면 확인 후 환불 및 재배송을 도와드립니다.
프레시밀 고객센터에 문의없이 택배접수하여 보내시거나 타택배사를 통해
반품 보내시는 경우 처리가 제한되거나 통보없이 반송될 수 있습니다.
제품 수령 후 보관중에 발생한 변질 파손에 대해서는 교환, 환불이 불가합니다.
비밀번호 : 비밀댓글
/ byte
비밀번호 :
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,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.